기사상세페이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개그쇼 <개그쟁이>』

기사입력 2022.06.08 13: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철원문화재단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의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개그쇼 <개그쟁이>』공연을 오는 6월 15일(수) 오후7시 30분 화강문화센터에서 공연한다.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코카카∙KoCACA) 주최로 전국 방방곡곡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국민 개개인의 문화수준을 향상시켜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자 진행하는 공모사업으로 철원문화재단은 화강문화센터에서『개그쇼 <개그쟁이>』를 시작으로 11월까지 다양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개그쇼 <개그쟁이>』공연에는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개그맨 안어벙으로 유명한 안상태, 탄탄한 코믹연기 송영길, 정승환, 박휘순, 김태원 이성동, 김회경, 김자미가 출연해 특유의 개성과 연기력으로 모두가 행복해지는 개그쇼를 진행한다.

     

    의기투합한 개그맨들의 맛깔나는 개그와 연기력,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웃음과 유쾌함,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긴장감 등으로 공연을 보는 동안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재미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개그쇼 <개그쟁이>』는 코로나로 지쳐있던 일상에 활력을 주고자 철원군민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료공연으로 진행하며,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hwagang.or.kr)에서 이달 6월 9일(목) 오전9시부터 예매 및 좌석지정이 가능하다.

     

    철원문화재단 관계자(운영본부장 신중철)는 문화재단의 전문성을 확대하여‘앞으로도 지역민들께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공연과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