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군 드림스타트,“2019 드림 가족 꿈꾸는 밤”개최

기사입력 2019.12.26 14: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드림가족 꿈꾸는 밤-1).jpg

     

    보도자료(드림가족 꿈꾸는 밤-2).jpg

     

    철원은 드림스타트는 드림 가족 송년회 “2019 드림 가족 꿈꾸는 밤”행사를 철원군 병영체험수련원에서 지난  21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협력기관,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철원군 드림스타트가“하늘아래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하여 첫발을 내딛은 지 올해로 10년을 맞이하여 드림스타트를 운영하는데 도움을 주신 협력 및 후원자들과, 드림스타트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 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했다.

     

    2019 드림 가족 꿈꾸는 밤 행사에는 1년 동안 사업을 돌아보고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배우고 익힌 「난타공연」과「유아발레」발표회와 마술쇼 등 흥겹고 경쾌한 분위기로 행사가 진행되었고, 가족과 함께하는“크리스마트 트리”만들기 체험과 가족사진 전시, 포토존, 아이들의 활동영상을 통해서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철원군청 인재육성과 문성명 과장은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트 협력 및 후원자들과 드림스타트 가족이 함께하는 사랑과 감사의 장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연계하여 지역아동복지를 위하여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철원군 드림스타트는 2009년 11월 개소하여 지역의 어려운 아동을 위한 맞춤형 사례관리와 아동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열정적으로 진행한 결과 올해 전국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