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179호점 현판식 개최

기사입력 2020.02.17 10: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철원읍 (주)동주환경개발 착한가게 동참 -

    보도자료(착한가게 현판식) (1).jpg


    철원군 (주)동주환경개발(대표:이춘석/소재지:철원읍 금학로 278)가 착한가게 철원 제179호점으로 지난 14일 현판식을 가졌다.

     

    이춘석 (주)동주환경개발 대표는 “착한가게 사업 설명을 듣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동참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부끄럽다.”며 “평소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도 하였는데, 이러한 기회에 동참하게 되어 너무 좋다. 앞으로 철원군 복지에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숙 철원읍 생활복지 담당은 “철원군은 180호점 이상이 되면서 강원도 18개 시·군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철원군민들이 어느 지역보다도 우리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널리 전파되고 있는 것이 확실하다.”며“철원군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기부의 좋은 뜻을 알리고,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모든 이웃이 서로의 존재가 소중함을 깨닫고 사랑하여 따뜻하고 살기 좋은 철원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