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군 착한가게 철원 179호점 현판식 개최

기사입력 2020.03.04 13: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투썸 플레이스(철원 와수점) 착한가게 동참 -

    착한가게.jpg

     

    철원군 투썸 플레이스(철원 와수점)(대표:강경승/소재지:철원군 서면 와수로 152-1, 1층)이 착한가게 179호점으로 지난 3일 현판식을 가졌다.

     

    강경승 투썸 플레이스(철원 와수점) 대표는 “평소 지역을 위한 일에 많이 동참하고 싶었다. 바쁘다는 핑계로 늦었지만 착한가게 홍보를 보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는데 현판까지 제작해주셔서 고맙다.”며 “큰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닌데, 사진촬영은 부담스럽다.”며 “철원군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져서 철원주민 모두가 행복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철원군 복지에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진익태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철원군자원봉사센터장)은 “투썸 플레이스(철원 와수점)처럼 추위 속에서도 착한가게에 자발적으로 동참해주시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계셔서 더욱 보람을 느낀다.”며 “사회·경제·정치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이지만 철원군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센터 등이 모범이 되어 기부의 좋은 뜻을 알리고,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은혜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 담당)은 “착한가게에 동참하시는 사장님들을 어떠한 혜택을 바라거나 장사가 너무 잘 되서 하시는 분들은 없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0년에도 철원군 착한가게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많은 자영업자, 소상인분들의 기부실천 덕분에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주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행복한 철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철원군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 많은 가게가 동참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정과 나눔이 풍성하고 살만한 철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450-5743,4641)로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