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 시루(주) 코로나-19 극복 응원 '철원벙거지떡' 지원 -

기사입력 2020.03.25 13: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시주.jpg

     

    철원군 시루()(대표:김동일)/소재지:동송읍 이평2로 173)은 코로나-19로 두려움과 불편함을 겪고 있는 철원군민들을 위해 고생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간식으로 철원벙거지떡을 25일 지원했다.

     

    김동일 시루(대표는 코로나-19로 온 나라가 힘들어하고 있다우리 철원은 밤낮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 덕분에 확진자도 나오지 않고 있다너무 감사하다.”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내가 잘 할 수 있는 떡을 만들었는데 이렇게 사진촬영까지 마련해 부끄럽고 고맙다고생하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맛있는 간식이 되면 좋겠다.”며 이와 같은 기부에 다른 분들도 많이 동참하면 좋겠다모두 이 위기를 잘 극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한다앞으로도 좋은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은혜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담당)은 코로나-19로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자직원들까지 생각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덕분에 다들 힘이 나서 철원주민들을 생각하며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따뜻한 마음들이 더욱 커지는 모습에 보람을 느끼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450-5743,4641)로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