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180호점, 181호점 현판식 개최

기사입력 2020.05.14 14: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동송읍 골드피그팜, 아르고 통나무 펜션 착한가게 동참

    착한.jpg

     

    착한가게1.jpg

     

    철원군 골드피그팜(대표:이연옥/소재지:동송읍 두루미로 1191-127)가 착한가게 철원 제180호점, 아르고 통나무 펜션(대표:박선영/소재지:동송읍 태봉대교길 139-37)가 철원 181호점으로 13일 현판식을 가졌다.

     

    이연옥 골드피그팜 대표는 “착한가게 홍보를 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동참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부끄럽다.”며 “지역주민들 덕에 농장을 운영 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평소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도 하였는데, 이러한 기회에 동참하게 되어 너무 좋다. 앞으로 철원군에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선영 아르고 통나무 펜션 대표는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착한가게 설명을 듣고, 철원에도 이와 같은 좋은 사업이 있어 동참하였는데 이렇게 현판식과 홍보를 해주어 감사하다.”며 “철원 토박이면서 평소 지역에서 펜션을 운영하며 감사한 마음과 이웃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생각하였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늦었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김은혜(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 담당) 위원은 “소상공인들의 어려운 경제상황은 코로나-19로 인해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착한가게 등록 문의를 하신다. 골드피그팜, 아르고 통나무 펜션도 직접 참여의사를 밝히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들이 더욱 커지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