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182호점, 183호점 현판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182호점, 183호점 현판식 개최

신철원 종합농기계, (주)로뎀코리아의 착한가게 동참

농시계.jpg

 

주.jpg

 

철원군 신철원 종합농기계(대표:이상백/소재지:갈말읍 궁예로 865)가 착한가게 철원 제182호점, (주)로뎀코리아(대표:윤희선/소재지:동송읍 금학산로 111)가 철원183호점으로 20일 현판식을 가졌다.

 

이상백 신철원 종합농기계 대표는 “철원에서 농기계 관련 일을 하면서 이웃을 위한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고맙다.”며 “이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일을 하다 보니, 많이 늦어졌다. 좋은 일에 좀 더 빨리 동참하였을텐데 아쉽다. 앞으로 따뜻한 철원을 위해 작지만 힘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선 로뎀코리아 대표는 “철원에서 농업과 관련 된 일을 하면서 우리 이웃을 위한 일을 하고 싶었다. 지역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까?하고 착한가게 문의를 했는데 이렇게 현판식까지 마련해 고맙다.”며 “큰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닌데, 사진촬영은 부담스럽다. 하지만 착한가게 홍보와 지역경제에 도움이 된다하여 찍었다”며 “이와 같은 기부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김광환(주민생활지원과장), 김은혜(희망복지담당)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코로나-19로 많이 힘든 시기에도 신철원 종합농기계와 로뎀코리아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진 많은 자영업자, 소상인분들의 자발적 기부실천이 이어지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들이 더욱 커지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특히, 이상백, 윤희선 대표님은 농기계 관련 일을 하시면서, 전국을 직접 발로 뛰며 농민들의 불편함과 개선해야 할 부분들을 찾아 기계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 발명을 하고 특허를 내는 등 본업과 농업의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철원군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철원군의 질 높은 발전과 함께 정과 나눔이 풍성하고 살만한 철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