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195호점, 196호점 현판식 개최

기사입력 2020.09.01 14: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DB손해보험 행복대리점, 철원버섯배지센터 착한가게 동참

    손해보험.jpg

     

    벗섭.jpg

     

    철원군 DB손해보험 행복대리점(대표:임경순/소재지:갈말읍 명성로 175)가 착한가게 철원 제195호점, 철원버섯배지센터(대표:한소영/소재지:동송읍 오덕로 89-211)가 철원 196호점으로 1일 현판식을 가졌다.

     

    임경순 DB손해보험 행복대리점 대표는 “김영규 관광문화체육과장, 김은혜 희망복지 담당의 착한가게 사업 설명을 듣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동참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부끄럽다.”며 “평소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도 하였는데, 이러한 기회에 동참하게 되어 너무 좋다. 앞으로 철원군 복지에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소영 철원버섯배지센터 대표는 “지역주민들 덕에 버섯배지센터를 잘 운영하고 있다. 항상 감사하다. 철원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는 일을 찾아보다가 착한가게 사업을 보고 동참하였는데 이렇게 현판식과 홍보를 해주어 감사하다.”며 “평소 지역에서 센터를 운영하면서 감사한 마음과 이웃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생각하였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늦었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착한가게 현판식에는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민(민간위원장), 김광환(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장) 위원이 참석하였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