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강문화센터, 방방곡곡문화공감“오늘을 기억해”뮤지컬공연

기사입력 2020.10.13 15: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오늘을 기억해 공연)홍보시안.jpg

     

    철원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 『오늘을 기억해』 뮤지컬 공연을 오는 10월 21일(수) ~ 10월 22(목) 2일간 화강문화센터에서 공연한다.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로 지역 주민들에게 공연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하고 문예회관 활성화를 위해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공모사업으로 철원군은 2020년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으로 4개 우수공연이 선정됐으며, 11월 중에는 마지막으로 유희스카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에 시행하는 “오늘을 기억해” 공연은 개그맨을 소재로 그들의 열정, 꿈,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공연으로써 현직 개그맨들이 직접 출연하여 연기하는 만큼 감동과 재미가 풍성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사전 인터넷 예매접수로 관람가능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 한 칸 띄어앉기를 실시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발열체크, 전자출입명부(QR코드)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장기화된 몸과 마음이 지친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