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군의회, 제273회 제2차 정례회 예산결산 특별위원회(2022년도 예산안 심사 3일차)

기사입력 2021.12.13 09: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철원군의회(의장 강세용)는 12월 9일 특별위원회장에서 제4차 예산결산 특별위원회를 열고 경제진흥과, 문화체육과, 인재육성과, 세무회계과 소관 2022년도 예산안을 심사했다.

     

    문경훈 의원은 평화지역 시설 현대화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용기와 힘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남진 의원은 마을단위 민속예술 연습실 신축사업과 관련하여 문화예술 사업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통하여 소기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도록 관계공무원의 노력과 관심을 당부했다.

     

    김선례 의원은 태봉 스포츠파크 조성사업과 관련하여 공유재산 관리계획 동의안 의결 시 국·도비 확보, 추진시기 조정 등 추가로 주문한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줄 것과 동 사업에 대하여는 의회와 수시로 소통하여 줄 것을 주문했다.

     


    박기준 의원은 공유재산 취득 시 관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 줄 것과 아동수당 지급에 만전을 기하여 양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가정양육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갑수 의원은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자영업 생태계를 조성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종문 의원은 타 지역 사례를 참고하여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대해 주민들에게 참여할 수 있는 신재생에너지 개발이익 공유 제도를 적극 검토해 달라고 주문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