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원군의회, 제273회 제2차 정례회 예산결산 특별위원회(2022년도 예산안 심사 5일차)

기사입력 2021.12.14 17: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철원군의회(의장 강세용)는 12월 14일 특별위원회장에서 제6차 예산결산 특별위원회를 열고 미래농업과, 농업유통과, 농업기술과, 축산과 소관 2022년도 예산안을 심사했다.

     

    문경훈 의원은 농업분야 지원사업은 무엇보다도 적정한 시기에 적정한 예산으로 지원해야 하는 만큼 관련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세밀하게 추진하여 줄 것을 관계 공무원에게 주문했다.

     

    박남진 의원은 농업분야 예산과 관련하여 우리 군이 농촌지역임을 감안하여 관련 사업비를 충분히 확보하여 농업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집행부의 관심과 배려를 촉구했다.

     

    김선례 의원은 농어촌 민박 홍보지원 사업과 관련하여 영세 농어촌 홍보 부족을 해소하여 도시인의 유입을 촉진하고 농촌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박기준 의원은 농업기반 정비사업 중 배수개선 사업과 관련하여 시행에 철저를 기하여 농민들이 배수불량으로 인해 농작물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갑수 의원은 농촌지역의 애로와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하여 농업통계를 활용하고 농업의 시대적 흐름을 신속히 파악하여 경쟁력을 키우고 잘사는 농촌, 희망이 있는 농촌 건설에 매진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종문 의원은 농촌체험시설, 민박체험마을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경영진단과 평가· 컨설팅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해줄 것을 주문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