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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원군, QR코드,문자메세지 활용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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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체육

철원군, QR코드,문자메세지 활용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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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원군은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QR코드 및 문자메세지를 이용한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11월 30일까지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진행되며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로 민원인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행정기관 위주의 민원시책 발굴에서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군민 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추진한다.

 

방문민원인은 군청 민원실에 게시된 스마트폰 QR코드를 스캔해 민원 만족도 조사에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금년도 상반기까지 접수·처리된 유기한 민원을 이용한 민원을 무작위로 추출해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를 통한 만족도 조사를 병행 실시한다.

 

민원만족도 조사 항목은 민원행정서비스 처리과정에서의 △충분한 정보제공 △공무원의 친절도 △업무의 전문성 △민원처리 신속성 △업무의 공정성 및 형평성 △민원실 환경 등 14개 항목에 대해 실시한다.

 

홍욱선 민원허가실장은“민원처리과정에서의 민원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진단·평가하여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방안을 마련하고 군민이 공감하는 맞춤형 민원행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와 다양한 의견 제시를 협조 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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