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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원군, 민원서비스 만족도 우수

기사입력 2017.12.24 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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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g!!철원군은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 민원서비스에 우수(88.15%)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년대비 3.76% 향상되었다. 철원군은 맞춤형 친절 마인드 서비스 행정 구현을 위한 교육과 군민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의 민원처리를 실시함으로써 주민 감동실현을 위한 노력을 군민들이 체감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조사는 지난달 10월25일부터 12월4일까지 (2016.11.1.∼2017.10.30기간동안 민원을 접수한 민원인)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전화조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민원처리 신속성, 친절성, 공정성, 정확성, 민원관련 시설만족도 등 총5개 분야 16항목에 걸쳐 진행되었다. 조사결과 민원처리 신속성 및 공정성, 담당자의 친절성 등에서 만족도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고 반면 고객 편의시설 및 담당자의 관련규정 및 업무숙지의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 민원봉사과장(전명희)은 “조사 결과를 토대로 장점은 살리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만족도 저해 요인을 찾아 적극 개선하여 고품격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민원만족도 조사 참여자는 625명으로 남자 63,8%, 여자36.2% 연령별로는 50대 27%, 30대 20%, 40대 20%, 60대이상 19%, 20대 14%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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